본문바로가기

언어 선택

닫기
고객중심의 가치창출을 통한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위해
품질경쟁력 우위를 확보하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임직원은, 품질경영은 고객만족을 통한 회사의 장기적인 성공 여부의
관건이며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모든 구성원의 참여와 총체적 수단을
활용하는 전사적, 종합적인 경영관리체계임을 깊이 인식하고 솔선수범한다.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화물의
저장.혼합.취급 과정을 표준화하여 품질의 안정화, 고급화를 도모한다.
품질관리의 효율성, 화물 취급의 안정성.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해
품질관리 담당자와 화물관리 담당자를 지정하여 이를 전담하게 한다.

top